구순구개열 수술 '취소'되고 쫓겨난 9개월 아기 상황에... 엄마는 '분통'

의료계 파업으로 인해 구순구개열 수술이 예정되어 있던 9개월 아기의 수술이 취소되어 보호자가 분통을 터뜨렸다.
보호자가 SNS에 남긴 글에 따르면 "6개월을 기다렸는데 교수님이 '수술 못하니 다른 병원 가라'고 딱 잘라 말했다"며 최소 1년은 전공의가 없으니 기다리지 말고 그냥 다른 병원 알아보라는 일갈만 했다고 토로했다.
다른 병원을 알아봐도 수술이 어렵다는 답변만 돌아왔다며, 무엇보다도 "자기가 보던 환자를 잡상인 쫓듯이 귀찮다, 모른다 이런 식의 대응이 말이 되냐"고 덧붙였다.
이 와중에도 아이의 상황은 나빠지고 있다. 갈라진 입천장이 성장할수록 커지고 있는데, 콧줄 튜브도 작아져서 고정되지 않아 수유조차 힘들다는 것이다. 아이의 입술과 인중이 있어야 할 부위가 언제 괴사할지 모르는 현재 상황은 보호자는 물론이고 아이도 살얼음판을 걷는 듯한 상황이다.
사연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너무 마음이 아프다며 의사에 대한 분노를 표했다.
BEST 머니이슈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