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설 연휴 동안 다양한 이벤트 진행

부산관광공사가 설 연휴를 맞아 지역관광을 활성화하고자 국내외 관광객과 시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를 진행한다.

 

설 연휴 동안 정기휴무 없이 운영되는 태종대유원지에서 관광객들은 다누비 열차 할인, 설 연휴 민속놀이터 운영, 드라이브 인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체험 기회를 얻는다.

 

다누비열차 할인 이벤트는 9일~12일 동안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용띠'와 이름에 '용'이나 '룡'이 포함된 탑승객, 그리고 한복을 착용한 탑승객에게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이뤄진다. 아울러 다누비 매표광장과 전망대광장에서는 윷놀이, 투호던지기 등 민속놀이 한마당이 진행된다. 

 

부산시티투어버스는 11일부터 2일 동안 핫팩을 무료 제공하는 '웰컴 2024년 이벤트'와 '용띠 특별 할인', 노선별 첫 방문객 무료 시티투어 '오픈런 이벤트'를 진행해 관광객을 반긴다.

 

또한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을 통해 신년 운세와 설연휴 여행코스를 선보이고 SNS를 통해서는 부산관광지를 소개한다.

 

아울러 지난 5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야간관광도시 부산의 야간관광지를 소개하는 별바다 부산×니콘 2차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용띠 고객에게 부산관광기념품 구매 시 10% 할인 및 특별 기념품을 주는 값진 부산기념품 프로모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