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설 연휴 동안 다양한 이벤트 진행


부산관광공사는 설 연휴를 맞아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국내외 관광객과 시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설 연휴 동안 정기휴무 없이 운영되는 태종대유원지에서는 다누비 열차 할인, 설 연휴 민속놀이터 운영, 드라이브 인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다누비열차 할인 이벤트는 9일~12일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용띠'와 이름에 '용' 또는 '룡'이 들어가는 탑승객, 그리고 한복을 착용한 탑승객에게 요금 할인 혜택을 주는 것으로 진행된다. 또한 다누비 매표광장과 전망대광장에선 윶놀이, 투호던지기 등 다누비열차를 기다리면서 즐길 수 있는 민속놀이 한마당이 펼쳐진다. 

 

부산시티투어버스는 11일부터 2일간 핫팩을 무료 제공하는 '웰컴 2024년 이벤트'와 '용띠 특별 할인', 노선별 첫 방문객 무료 시티투어 '오픈런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을 맞이한다.

 

또한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을 활용해 신년 운세와 설연휴 여행코스를 제공하고 SNS를 통해 부산관광지를 소개한다.

 

아울러 지난 5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야간관광도시 부산의 야간관광지를 소개하는 별바다 부산×니콘 2차 SNS 이벤트와 용띠 고객을 대상으로 부산관광기념품 구매 시 10% 할인 및 특별 기념품을 증정하는 값진 부산기념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